"TV만 팔아서 답없다"…LG전자, 57년 만에 대변신 선언
2023. 9. 19. 17:03ㆍIT.Finance.BIO_Trend/AV.가상현실.Game
"TV만 팔아서 답없다"…LG전자, 57년 만에 대변신 선언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LG전자가 57년 동안 이어간 TV 사업 전략을 확 바꾼다. TV 판매 점유율에만 몰두하지 않기로 전략을 선회한 것이다. 대신에 17조원에 이르는 'FAST(Free Advertising Streaming TV,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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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기사 추가 :
"TV 판매보다 중요"…'17조 시장' 노리는 LG, 싹 바꾼다
LG전자가 57년 동안 이어온 기존 TV 사업 전략을 확 바꾼다. TV 판매 점유율에만 몰두하지 않기로 전략을 선회했다. 대신 17조원 규모에 이르는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시장 개척에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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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장 백>
- 전략 -
박형세 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HE) 사업본부장(부사장)이 행사 기조연설을 통해 올해부터 매년 웹OS 업데이트 진행하는 계획을 발표할 전망이다. 웹OS 업데이트 적용 TV 대상은 올해부터 2025년 단계적으로 넓혀나간다. 이에 따라 구형 TV도 매년 웹OS를 업데이트하게 된다.
이 대목 진짜 맘에 드네. 구형 LG스마트 TV 사용자인 나에게는 천금과 같은 소식인데?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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