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98인치 TV 꺼내든 삼성, 초대형 진입장벽 낮춘다
2024. 2. 21. 21:05ㆍIT.Finance.BIO_Trend/AV.가상현실.Game
<스타워커 핵심발췌>
삼성전자가 3월 보급형 TV 라인업인 ‘크리스탈 UHD’에 98인치 제품을 출시한다. 90인치대 초대형 TV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거거익선(巨巨益善, 크면 클수록 좋다)’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의중이다.
전자업계에선 500만~600만원대 출고가를 예상한다. 카드 혜택 등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체감가격은 300만원대까지 낮아질 수 있다는 기대감도 있다. 1270만원에 출시된 98인치 QLED 제품도 실구매가는 700만원대로 하락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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