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AI홈택스' 도입…2년간 300억원 투입
2024. 5. 21. 16:32ㆍIT.Finance.BIO_Trend/AI.인공지능.로봇
<코어 & 인사이트>
- 코어
국세청 AI상담은 비용과 보안 문제로 생성형AI가 아닌 대화형 AI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 인사이트
아쉽게도... 대화형 AI 기반이라면 챗봇 머신러닝 시스템으로 콜센터 상담을 줄이는 수준으로 보이네요.
'IT.Finance.BIO_Trend > AI.인공지능.로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의 모든 기술 집약된 인공지능 갤럭시 노트북 정식공개 (0) | 2024.05.21 |
---|---|
GPT 새버전 스칼릿 조핸슨 도용 논란에 음성서비스 ‘중단’ (0) | 2024.05.21 |
MS, AI 내장된 PC 출시…"애플 맥북보다 58% 뛰어나다" (0) | 2024.05.21 |
中과 '패권경쟁' 美, AI 무인전투기 개발 본격화…5개사 경쟁 (0) | 2024.03.04 |
“갤럭시 AI는 이제 시작…모두에게 AI 머신 제공할 것” (0) | 2024.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