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의 현재와 미래(리서치 보고서)
2020. 11. 11. 20:28ㆍIT.Finance.BIO_Trend
고객 경험의 현재와 미래, 고객 경험을 결정하는 5가지 주요 테마가 리서치 결과로 밝혀지다 - Experience 2030 보고서
본 e-book은 4,000명 이상의 소비자, 경영진, 마케팅 담당자, 기술 전문가가 참여한 포괄적인 글로벌 리서치 연구인 <Experience 2030: 고객 경험의 미래는 ... 지금이다!>에서 찾아낸 핵심 내용과 인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SAS는 Futurum Research와 제휴하여 실시한 이 연구에서 오늘날의 고객 경험을 정의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2030년까지의 발전 양상을 전망했습니다. 이 리서치는 현재와 미래의 고객 경험을 발전시켜 나가는 5가지 주요 테마를 밝혀냈습니다. 또한 기술과 그 사용, 데이터 프라이버시, 고객 충성도 등을 놓고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점 사이에 존재하는 놀라운 간극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 e-book의 목표는 브랜드들이 이러한 간극을 메우고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 프레임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총 36p>
주요 내용
- 스마트 기술
- 몰입형 기술
- 디지털 신뢰
- 디지털 시대의 충성도
- 민첩성 및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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