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에 디지털 직원 챗봇과 RPA
2022. 1. 27. 20:30ㆍIT.Finance.BIO_Trend/AI.인공지능.로봇
https://www.itworld.co.kr/news/221674
코로나19가 발병한 이후 인류의 생활에는 큰 변화가 일어났다. 직접 접촉을 피하고 비대면 형태로 이뤄지는 생활 패턴도 그중 하나다. 물론 코로나19 이전에도 이미 비대면 서비스는 존재하고 있었다. 매장 내 키오스크, 온라인 스트리밍, 챗봇 상담, 스마트오더 서비스 등이 여기에 속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 보도 참고 ▲
'IT.Finance.BIO_Trend > AI.인공지능.로봇'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데이터 가상화 시장 새해 전망 (0) | 2022.01.30 |
---|---|
[문스파이크] 달에 충돌하는 머스크 로켓 (0) | 2022.01.27 |
로톡 AI 판례 검색 서비스 제공 (0) | 2022.01.25 |
대한민국 차세대 인공지능 산업육성 계획 (0) | 2022.01.19 |
정통부 부활 요청 드려요 (0) | 2021.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