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로 보는 미국 이커머스 진출 아마존이 정답인 이유

2022. 6. 24. 09:24iDEA_OCEAN/Business

온라인 쇼핑에 익숙하지 않던 소비층이 팬데믹으로 인해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입하면서 미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여기에 한국 문화의 대중화까지 가세해 북미시장에 진출하려는 K-브랜드에 큰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글로벌 시장 진출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내수시장과 북미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유한 ‘컨택틱’이 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전략 수립에 아마존이 강력한 첫 단추가 되는 이유를 분석했습니다.
이커머스 전문가 '컨택틱'의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으로 거듭난 파트너사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세요.<10p>

주요 내용
- 엔데믹 이후의 이커머스 시장 동향
- 미국시장 진출,지금 이 순간이 '적기'
- 사례 : 이즈앤트리, 틈새 공략에 성공
- 사례 : 빅베어인터내셔널, 디자인 차별화와 PPC 광고 시너지 
- 사례 : 크린랲, 아마존 B2B와 K브랜딩으로 매출 증진
- 북미 이커머스 어째서 아마존인가

5669_Kontactic_WP_ecommerce_20220622.pdf
3.08MB

출처: https://www.itworld.co.kr/techlibrary/240229